특히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매우 친숙한 장소로 알려져 있으며, 그 이유는 클럽 내에서 한국어 소통이 가능한 직원들과 한국인 손님들이 자주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타이웨이는 모든 업체에 가격을 투명하게 공개하며, 고객님들의 예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에게 따로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편하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윙 아맛 해변에 자리 잡은 클럽 앤 레스토랑. 그림 같은 석양을 조망할 수 있다. 밤에는 조명이 켜지며 로맨틱한 분위기가 이어진다.
고딕 인테리어: 클럽의 디자인은 어두운 톤과 불타오르는 듯한 붉은색 조명이 혼합되어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뭐 헐리우드 겆저리 푸잉들은 아직 지네들이 급이 높다고 생각하지만 개뿔... 도기개긴~~
예전에도 그러했지만 여기서 원하는 주류를 선택하고 결제를 하면 직원분이 실내로 안내를 도와주셨는데, 그 방식은 아직 여전히 유효하네요.
내부에는 대부분의 밤 무에타이 복싱 경기를 볼 수 있는 복싱 링도 있습니다. 그들은 심각한 싸움은 아니지만 여전히 보는 것은 재미 있습니다. 충분히 용감하거나 술에 취한 사람들은 일어나서 링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파타야 클럽 중 신예로 떠오르는 월드하우스 클럽의 현재 위치와 평판이 아주 좋기로 소문이 자자합니다.
포토 스팟이 수두룩한 비치클럽. 푸른 바다는 물론이고 라탄 소품과 야자수, 대나무, 서핑 보드 등을 놓아 휴양지 감성을 완성한다.
사전에 미리 연락을 주신다면 예약 가능합니다. 한국 여성 손님들인 경우에는 안전사고 이런 거 또한 저희 찾아주신다면 절대 걱정 없으십니다. 또한 클럽에서 소비하실 금액이 필요하시다면 사전에 미리 연락 주시면 클럽에서 현장 현금 지급 가능합니다.
파타야의 한국관이라고 볼 수 있을 만큼 한국인들이 정말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인들과 살 부대끼고 싶지 파타야클럽 않다면 이 곳은 추천드리지 않지만 그럼에도 리스트에 넣은 이유로는 한국인들이 많이 방문하면 그만큼 난이도가 낮기 때문이기도 한데요.
자리가 상대적으로 좁은 파타야헐리우드클럽에서 마음이 맞는 친구를 만난 후, 상대적으로 더 크고 즐기기 좋은 파타야임팩트클럽 방문 추천드립니다.
방문 전에 각 태국클럽의 특징과 가격, 주의사항 등을 잘 파악하고 가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태국 파타야는 아름다운 자연풍광과 역동적인 바다 레포츠 그리고 휘황찬란한 불빛 아래서 묘한 매력을 내뿜는 태국 여자로 대표되는 밤문화의 성지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