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iderations To Know About 태국의 밤문화

카오산로드 : 백패커 천국. 유럽·미국 등 서양인들이 바글바글. 길거리 술집부터 클럽까지 진짜 신나게 춤출 수 있음. 다만 좀 시끄럽고 혼잡하니 유의

알카쟈쇼는 트랜스젠더들의 쇼입니다. 굉장히 다채로운 공연이며 어떻게 보면 트랜스 젠더나 동성애자를 배척하지 않는 태국의 문화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마지막으론 클럽입니다. 클럽또한 남녀노소 따지지 않고 즐기는 밤문화중 하나 입니다.

키나리때밀이는 파타야에서 가장 저렴한 금액으로 책정이 되어 있어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단점으로는 마무리가 핸드밖에 안됩니다.

파타야 밤문화를 논할 때 빠질 수 없는 곳이 바로 워킹 스트리트입니다. 이곳은 파타야의 대표적인 유흥 거리로, 밤이 되면 다양한 네온사인과 함께 거리가 생동감으로 가득 차죠.

역사와 민속이 독특하게 어우러진 이곳은 전 세계의 방문객을 끌어들이는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정말 자신의 운을 시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또 다른 단점으로는 거리 자체가 너무 크고 업체들도 많다 보니 짧은 일정의 방문객들은 부아카오를 심도있게 즐길 수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어른들을 위한 핑퐁쇼와 섹스쇼, 아고고바, 스트립쇼 바 등등 엄창 수많은 유흥즐길거리가 있고, 출출한 분들은 위한 케밥, 길거리 방콕변마 음식, 씨푸드 레스토랑 등등이 존재하여 식사와 공연, 나이트클럽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출출한 손님분들을 위한 짜글이와 식혜같은 음료들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골프치고 바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고양이자세부터 응꼬까지 핥아주는 파타야 넘버원 센슈얼 스웨디시! 드래곤마사지입니다. 

정말 다양하고 여러가지 컨셉을 가진 변마들이 태국 전체에 정말 많이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워킹스트리트에서 골목으로 조금 들어져 있다는 점과 아직은 한국인 취향의 푸잉이가 많이 없는 점이 아쉽습니다.

이러한 계절별 통찰력을 중심으로 여행을 계획하면 방콕의 밤 문화 경험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방콕 방문 중 기대할 수 있는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방콕 나이트라이프 가이드가이드를참조하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